LG U+ 화물차의 법정필수품 디지털운행기록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3-07 16:54 조회2,334회본문
디지털운행기록계(DTG)는 화물차나 버스, 영업용 운행차량에 의무적으로 장착해야 하는 기기인데요. 운전에 관여되는 RPM, 급가속과 급정지 등의 자료를 실시간 저장해 태코미터로 보여줌과 동시에 유류비 절감 및 안전의 향상을 도모하죠. 제일 가는 인터넷 기술의 눈부신 발달로 4세대 이동통신(롱텀에볼루션)을 기반 삼아 자동 연결을 꾀해 클라우드 서버를 운영해 통제와 관리를 수행하니 간편함은 추가되었고 신속한 피드백을 공급하며 또한 기계적 근본뿐 아니라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게끔 소프트웨어의 지속적 업데이트와 여러 체제에 작동해 폭넓은 호환성을 나타냅니다.
애초에 통합서비스로 돌아가 한 개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생성해 두면 보급화된 개인 디바이스로 즉시 볼 수 있고 광량이 많은 낮에도 선명한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눈에 확 들어오죠. 부가적 관제 시스템의 탑재도 눈여겨보면 2채널 냉장/냉동과 외부와의 송수신 성능과 배터리의 전압, 브레이크, 속력의 검출 등이 있어 업무 보고 목록에 꼼꼼한 항목들을 기입될 수 있겠습니다. 현재 상용된 지도 중 풍부한 API와 스마트한 작업 배경을 구축 및 최적화시키며 무한한 확장성을 지닌 구글맵을 적용하였고
상세한 위치와 궤적을 1분 정도의 리얼타임 구성에 유리하죠. 기본에 충실해 SD CARD에 연속 축적이 수월하여 연비에 큰 영향을 끼치는 ECO 드라이브의 현황을 표시해주며 별도의 조작 없이 Date를 확인이 가능하지요. 최근 고속도로나 공도에서 대형 차의 안정성이 핫이슈로 떠오르는 만큼 운행 기록정보를 제출하고 활용 범위가 크게 확대되고 예방을 위해 휴게 준수의 여부를 철저히 검사 중이에요. LG U+는 주행 이력을 그대로 남겨두며 명확한 데이터의 값을 산출해내는 것은 물론 장비를 통해 올바른 습관을 잡고 개선의 방향을 안내한 것이 큰 메리트로 다가오네요.
SR1000은 2년간의 A/S가 지원돼 추후 발생한 유지 보수에 유익해 세심한 배려와 친절로 뭉쳐 각자의 여건에 딱 맞춘 프로세서가 든든히 뒷받침 신뢰가 가요.
뛰어난 내구성과 전력의 소모가 낮기에 챙겨오는 경제성이 높고 디지털운행기록계(DTG)로 사무의 기능을 끌어올려 보는 게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