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제목 | Re: 기업전화 문의 드립니다. 내선번호 변경은 1544-8585(장애센터)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 ||
---|---|---|---|
이름 | 관** | ||
휴대전화 | 010-****-1344 | ||
등록일 | 2021-01-07 | ||
상담내용 | 전화기 내부에서 설정 불가하며 웹사이트 또는 장애센터에 연락이 필요합니다. 웹사이트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모르고 계심으로 장애센터(1544-8585)로 연락 바랍니다. > > > 첨부한 사진에 있는 전화기를 사용중입니다. > 전화기를 연결했는데 내선번호로 바꾸고 싶어서 마법사설정으로 내선번호로 바꾸려고 시도해도 다시 대표번호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 이게 전화기 자체에 번호가 고정되는 것인가요? 아니면 번호를 바꿀 수 있는 건가요? > 바꿀 수 있다면 방법 부탁드립니다. > 관리자 비밀번호도 알 수가 없고 설정할 수 있는 웹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모르는 상황입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전화기 내부에서 설정 불가하며 웹사이트 또는 장애센터에 연락이 필요합니다.
웹사이트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모르고 계심으로 장애센터(1544-8585)로 연락 바랍니다.
>
>
> 첨부한 사진에 있는 전화기를 사용중입니다.
> 전화기를 연결했는데 내선번호로 바꾸고 싶어서 마법사설정으로 내선번호로 바꾸려고 시도해도 다시 대표번호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 이게 전화기 자체에 번호가 고정되는 것인가요? 아니면 번호를 바꿀 수 있는 건가요?
> 바꿀 수 있다면 방법 부탁드립니다.
> 관리자 비밀번호도 알 수가 없고 설정할 수 있는 웹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모르는 상황입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웹사이트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모르고 계심으로 장애센터(1544-8585)로 연락 바랍니다.
>
>
> 첨부한 사진에 있는 전화기를 사용중입니다.
> 전화기를 연결했는데 내선번호로 바꾸고 싶어서 마법사설정으로 내선번호로 바꾸려고 시도해도 다시 대표번호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 이게 전화기 자체에 번호가 고정되는 것인가요? 아니면 번호를 바꿀 수 있는 건가요?
> 바꿀 수 있다면 방법 부탁드립니다.
> 관리자 비밀번호도 알 수가 없고 설정할 수 있는 웹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모르는 상황입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